2018년 1월 19일 금요일

동물 농장 이야기/여우의 일상






나는 한 여우가 목장에서 풀을 뜯고 있는 첫번째 말을 말하는 것을 보았다.

봤어. 여우는 호기심이 많았지만, 비밀스럽게 무서웠다. 그렇게

같은 숲에 사는 늑대에게 말했어요

늑대야, 저기 좀 봐. 목장에서 풀을 뜯고 있는 동물들도 있고,

하지만 정말 멋지다. 아, 그냥 그렇게 크고, 날씬한 몸매네요.

눈이 아물거린다 "

늑대는 웃으며 말했습니다.

"그가 우리보다 힘이 세다?"

" 하지만 그를 본다면, 판단할 수 있습니다.

어쩌면 운명의 신이 우리에게 선물을 보냈을 수도 있어. "

그래서 여우와 늑대는 말 목장으로 갔다.

말은 이 이상한 동물들에 관심이 없었다.

그래서 막 떠나려던 참이었어요. 여우는 서둘렀다.

우리는 이야기했다.

선생님, 저희들은 초라하게 시작하여 선생님의 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.

답장을 해 주세요. "

말이 대답했습니다."매우 영리한 동물이었습니다."

내 이름? 내 발굽 위에 쓰여 있다.

읽어 보세요. "

그리고 나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알고 재빨리 뒤로 물러나는 교활한 여우는

나는 말했다.

부모님이 너무 가난해서 저를 잔소리를 해요.

사실 그렇지 않아요. 내가 가진 것이라곤 손바닥이 달린 아파트뿐이었다. 그렇지만

이 늑대 부모들은 매우 좋은 작가들인데, 그들이 부자이고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.

나는 읽는다. 늑대, 읽을 수 있어?

늑대는 여우의 달콤한 말에 기분이 좋았다. 그렇게

나는 그 말에게 아무 생각 없이 다가갔다. 하지만 이것

허영 때문에 늑대는 불행해 졌다. 기병과 보병

그는 늑대를 발로 차서 비참하게 만들었다. 늑대는 피투성이였다.

나는 땅에 넘어졌다. 그리고 제 치아 네개가 부러졌습니다.

잠시 후, 그 늑대는 마침내 깨어났고 옆집 여우의 턱에 있는 늑대를 발견했다.

주먹으로 말했어요.

"이 늑대야 이제 내가 뭔가를 알게 된 것 같아. 영리한 동물들


낯선 사람들을 경계합니다. 어디에 쓰여 있습니까?

턱을 드세요! "





모든 사람은 본질적으로 이상한 것들을 경계한다.

하지만 여러분 자신이 해결해야 하고, 다른 사람들에게 맡길 필요는 없습니다.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